

도입 유력 후보군
IT 의사 결정권자 300분께
직접 물어봤습니다.
DAP Gen AI
AICC
AI Consulting
CloudXper
FACTOVA
PerfecTwin
SINGLEX
CityHub
DAP Gen A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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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P Gen AI
도입 유력 후보군
IT 의사 결정권자 300분께
직접 물어봤습니다.
누구와 함께
하시겠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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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시겠습니까?
누구와 함께
하시겠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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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시겠습니까?

LG CNS는 'AX 파트너 교체'를 고려하는
IT 의사결정권자들의 ???% 선택을 받았습니다.
실제 어떤 산업/규모/기업의 의사결정권자가
LG CNS를 선택했는지 궁금하신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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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의사결정권자들의 ???% 선택을 받았습니다.
실제 어떤 산업/규모/기업의 의사결정권자가 LG CNS를 선택했는지 궁금하신가요?
LG CNS는 'AX 파트너 교체'를
고려하는 IT 의사결정권자들의
???% 선택을 받았습니다.
실제 어떤 산업/규모/기업의
의사결정권자가 LG CNS를 선택했는지 궁금하신가요?
* 리멤버 비즈니스 프로필 기반
IT 의사결정권자 300명 조사
* 리멤버 비즈니스 프로필 기반
IT 의사결정권자 300명 조사
* 리멤버 비즈니스 프로필 기반
IT 의사결정권자 300명 조사


LG CNS는 'AX 파트너 교체'를 고려하는 IT 의사결정권자들의 ???% 선택을 받았습니다.
실제 어떤 산업/규모/기업의 의사결정권자가 LG CNS를 선택했는지 궁금하신가요?
* 리멤버 비즈니스 프로필 기반
IT 의사결정권자 300명 조사
선택한
결정적 이유는?
선택한
결정적 이유는?
선택한
결정적 이유는?
선택한
결정적 이유는?





IT 의사결정권자들이 현재 솔루션을 선택한 이유는
'비용'이 아닌 의외의 ??? 때문이었습니다.
또 산업/규모/기업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AX 업체 선정 기준은 무엇일까요?
IT 의사결정권자들이 현재 솔루션을
선택한 이유는 '비용'이 아닌 의외의 ???
때문이었습니다.
또 산업/규모/기업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AX 업체 선정 기준은 무엇일까요?
IT 의사결정권자들이 현재 솔루션을선택한 이유는 '비용'이 아닌 의외의 ??? 때문이었습니다.
또 산업/규모/기업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AX 업체 선정 기준은 무엇일까요?
IT 의사결정권자들이 현재 솔루션을 선택한
이유는 '비용'이 아닌 의외의 ??? 때문이었습니다.
또 산업/규모/기업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AX 업체 선정 기준은 무엇일까요?
* 리멤버 비즈니스 프로필 기반
IT 의사결정권자 300명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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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의사결정권자 300명 조사
* 리멤버 비즈니스 프로필 기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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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리멤버 비즈니스 프로필 기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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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X 솔루션 분야,
어디에 투자하시나요?
AX 솔루션 분야,
어디에 투자하시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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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디에 투자하시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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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기업들이 미래에 가장 많이 투자할
AX 솔루션 분야는 ??? 입니다.
특히 산업/규모/기업별 어느분야에
가장 투자를 집중할지 궁금하신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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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리멤버 비즈니스 프로필 기반
IT 의사결정권자 300명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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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의사결정권자 300명 조사
* 리멤버 비즈니스 프로필 기반
IT 의사결정권자 300명 조사
오직 리멤버 X KMAC만 가능한 B2B Deep 리서치는
'실제 IT 의사결정권자' 패널을 이미 확보했습니다.
바로 이 300명의 응답을 규모/매출/기업별로
심층 분석하여 LG CNS만을 위한 AX 시장 선점 핵심 전략을 찾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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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로 이 300명의 응답을 규모/매출/기업별로 심층 분석하여 LG CNS만을 위한 AX 시장 선점 핵심 전략을 찾았습니다.

AX 파트너 교체 시 고려되는 기업 1순위 도약법
마지막 허들을 넘어 계약률 극대화하는 제안법
최대 ROI를 달성하는 핵심 타깃 시장 선정법
마지막 허들을 넘어 계약률
극대화하는 제안법
최대 ROI를 달성하는 핵심 타깃
시장 선정법

AX 파트너 교체 고려 시
고려되는 기업 1순위 도약법
마지막 허들을 넘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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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 타깃 시장 선정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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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재 고객이,
우리의 고객이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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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의 고객이 되었습니다
잠재 고객이,
우리의 고객이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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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의 고객이
되었습니다
CASE 1.
신규 시장 진출 전략
CASE 1.
신규 시장 진출 전략
“외부 시장을 공략할 첫 번째 지도를 얻었습니다.”
“외부 시장을 공략할 첫 번째 지도를 얻었습니다.”
국내 대기업 계열 IT 서비스사, 전략기획팀
국내 대기업 계열 IT 서비스사, 전략기획팀
CHALLENGE
계열사 중심 사업 구조의 한계
외부 신사장 개척 필요성 대두
SOLUTION
리멤버 X KMAC B2B Deep 리서치로
고객의 ‘진짜 이탈 이유’ 데이터 확보
IMPACT
내부 레퍼런스 나열 > ‘고객 성과 중심'
제안서 개편 후 신규 시장 진출 성공
CASE 1.
신규 시장 진출 전략
“외부 시장을 공략할 첫 번째 지도를 얻었습니다.”
국내 대기업 계열 IT 서비스사, 전략기획팀
CHALLENGE
계열사 중심 사업 구조의 한계
외부 신사장 개척 필요성 대두
SOLUTION
리멤버 X KMAC B2B Deep 리서치로 고객의 ‘진짜 이탈 이유’ 데이터 확보
IMPACT
내부 레퍼런스 나열 > ‘고객 성과 중심' 제안서 개편 후 신규 시장 진출 성공
CASE 1.
신규 시장 진출 전략
“외부 시장을 공략할 첫 번째 지도를 얻었습니다.”
국내 대기업 계열 IT 서비스사, 전략기획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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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부 신사장 개척 필요성 대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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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멤버 X KMAC B2B Deep 리서치로
고객의 ‘진짜 이탈 이유’ 데이터 확보
IMPA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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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개편 후 신규 시장 진출 성공
CASE 2.
기존 시장 혁신 전략
CASE 2.
기존 시장 혁신 전략
“새로운 시장의 주력 상품을 찾아냈습니다.”
“새로운 시장의 주력 상품을 찾아냈습니다.”
중견 SI 기업, 솔루션 사업부 총괄
중견 SI 기업, 솔루션 사업부 총괄
CHALLENGE
전통 SI 시장 축소에 따른
기존 사업의 성장 동력 고갈
SOLUTION
리멤버 X KMAC B2B Deep 리서치로
‘고객 예산 이동 경로’를 정확히 포착
IMPACT
신규 주력 상품 (클라우드 운영+데이터
거버넌스) 발굴 및 신사업 기회 창출
신규 주력 상품 (클라우드 운영+데이터 거버넌스) 발굴 및 신사업 기회 창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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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시장 혁신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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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견 SI 기업, 솔루션 사업부 총괄
CHALLENGE
전통 SI 시장 축소에 따른
기존 사업의 성장 동력 고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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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시장 혁신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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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LLENGE
전통 SI 시장 축소에 따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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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LUTION
리멤버 X KMAC B2B Deep 리서치로 ‘고객 예산 이동 경로’를 정확히 포착
IMPACT
신규 주력 상품 (클라우드 운영+데이터
거버넌스) 발굴 및 신사업 기회 창출
유의사항
유의사항
유의사항
본 B2B Deep 리서치 리포트는 300명의 IT 의사결정권자 리서치 데이터를 바탕으로, LG CNS의 성공적인 AX 시장 선점을 위해 제작된 독점 자료입니다.
문의: 리멤버 리서치사업실(team_research@remember.co.kr)
본 B2B Deep 리서치 리포트는 300명의 IT 의사결정권자 리서치 데이터를 바탕으로, LG CNS의 성공적인 AX 시장 선점을 위해 제작된 독점 자료입니다.
문의: 리멤버 리서치사업실(team_research@remember.co.kr)
도입 유력 후보군
IT 의사 결정권자 300분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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