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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멤버 세일즈리서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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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2B 리드 확보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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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적의 솔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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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하는 타깃만 고르는데, 시간과 비용은 아낀다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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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서 받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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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드 확보의 어려움
세일즈리서치로 해결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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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방식의 Pain-Point
기존 방식의 Pain-Poi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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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id 광고는 리드 전환율이 낮아”
“Paid 광고는 리드 전환율이 낮아”
“Paid 광고는 리드 전환율이 낮아”
“오프라인 행사는 품이 너무 많이 들어"
“오프라인 행사는 품이 너무 많이 들어"
“오프라인 행사는 품이 너무 많이 들어"
“콘텐츠 제작 인력 없는데, 외주 써야하나?”
“콘텐츠 제작 인력 없는데, 외주 써야하나?”
“콘텐츠 제작 인력 없는데, 외주 써야하나?”
“비싸게 DB 구매했는데 우리 타깃과 안 맞아“
“비싸게 DB 구매했는데 우리 타깃과 안 맞아“
“비싸게 DB 구매했는데 우리 타깃과 안 맞아“
세일즈리서치
세일즈리서치
세일즈리서치
시간과 예산이 적어도
시간과 예산이 적어도
시간과 예산이 적어도
원하는 고객에게만
원하는 고객에게만
원하는 고객에게만
서베이 형태로 쉽게 확보 가능!
서베이 형태로 쉽게 확보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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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일즈리서치의 성과,
이미 숫자로 증명되었습니다
세일즈리서치의 성과,
이미 숫자로 증명되었습니다
평균 리드 획득 단가
평균 리드 획득 단가
500
500
500
절감
%
%
%
의료 소프트웨어 솔루션 A기업 사례
의료 소프트웨어 솔루션 A기업 사례
리드 to 계약 성사율
1000
1000
1000
개선
%
%
%
물류 솔루션 B기업 사례
신규 고객 비중
300
300
300
증대
%
%
%
자동차 렌탈 C기업 사례
성과가 우수한 이유 1
500만 현직자 중 원하는 타깃의
리드만 확보 가능
500만 현직자 중 원하는 타깃리드만 확보 가능
비즈니스 프로필 및 설문 응답 기반 정밀 타기팅
비즈니스 프로필 및 설문 응답 기반
정밀 타기팅
성과가 우수한 이유 2
다른 리드 확보 방법 대비
시간과 비용 절약 가능
*리드(MQL) 300개 수집 목표 가정시
*리드(MQL) 300개 수집 목표 가정시
*리드(MQL) 300개 수집 목표 가정시
리멤버 세일즈리서치
리멤버 세일즈리서치
리멤버 세일즈리서치
500
500
500
(약)
만원
만원
만원
20
20
20
(약)
일
일
일
Paid 광고
Paid 광고
Paid 광고
1000
1000
1000
(약)
만원
만원
만원
30
30
30
(최소)
일
일
일
오프라인 행사 주최
오프라인 행사 주최
오프라인 행사 주최
5000
5000
5000
(약)
만원
만원
만원
90
90
90
(최소)
(최소)
(최소)
일
일
일
적은 시간과 비용 소요
적은 시간과 비용 소요
많은 시간과 비용 소요
많은 시간과 비용 소요
성과가 우수한 이유 3
이름과 연락처는 물론
설문을 통해 상세 정보까지 파악 가능
이름과 연락처는 물론 설문을 통해 상세 정보까지 파악 가능



세일즈리서치, 어떻게 이용하나요?
세일즈 리서치,
어떻게 이용하나요?
원하는 타깃을 고르고 설문 문항을 확정하면 빠른 시간 내에 고품질 리드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타깃을 고르고 설문 문항을 확정하면 빠른 시간 내에 고품질 리드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1
타깃 설정
타깃 설정
2
설문 프로그래밍
설문 프로그래밍
3
조사 배포 및
응답 수집
조사 배포 및
응답 수집
4
응답 데이터 및
리드 전달
응답 데이터 및
리드 전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