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기업을 위한 핵심 B2B 리드를 수집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계신가요?
비용은 쓰고 있지만 전환율은 낮고, 리드는 확보했지만 계약까지 진행은 안되는 상황.
이제는 기존의 리드 수집 방법에서 벗어나 B2B 리드를 확보하는 '새로운 방법'이 필요한 때입니다.
세일즈리서치 웨비나에서는 리멤버 리서치 데이터로 살펴본 기업들의 실제 B2B 리드 마케팅 현황부터
매출을 만드는 진짜 고객을 만나는 방법까지, 리드 획득 마케팅 전략을 소개합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해요!
광고는 집행하고 있지만, 실제 고객으로 연결되지 않아 고민인 분
많은 리드를 확보했지만, 계약으로 이어지는 전환율이 낮아 고민인 분
기존 리드 마케팅 방식에서 벗어나, '진짜 고객' 타기팅 방법이 필요한 분
매출을 높이기 위한 근본적인 리드 전략 개선이 필요한 분
예산과 인력이 제한적인 상황에서도 성과를 내고 싶은 분
✅ 이번 자료에서는 아래 내용을 알아가실 수 있습니다:
Session 1. B2B 리드 획득 마케팅, 요즘엔 이렇게 한다
기업들의 실제 B2B 리드 마케팅 현황 및 트렌드
기존 B2B 리드 마케팅의 한계
매출을 만드는 ‘진짜 고객'을 만나는 방법
Session 2. 리드 획득 마케팅의 패러다임 전환, 리멤버 세일즈리서치
리멤버 세일즈리서치란?
왜 많은 기업들이 세일즈리서치를 선택했을까?
계약 전환율 1,000% 개선을 이끈 세일즈리서치 성공 사례
영상(YouTube)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자료는 신청폼을 제출하면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자료 확인이 어려우신 경우, market-content@remember.co.kr 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