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0개의 질문보다 중요한 단 하나,
'누구에게' 묻는가
오직 리멤버 X KMAC만 가능한 B2B Deep 리서치는
성공적 전략의 열쇠를 쥔
'실제 IT 의사결정권자' 패널을 이미 확보했습니다.
바로 이 300명의 응답을 규모/매출/기업별로
심층 분석하여 LG CNS만을 위한 AX 시장 선점 핵심 전략을 찾았습니다.

AX 파트너 교체 고려 1위 격차 역전 전략
마지막 허들을 넘어 계약률 극대화하는 제안법
최대 ROI를 달성하는 핵심 타깃 시장 선정법
맞춤 전략 브리핑 신청하기 >
CHALLENGE
계열사 중심 사업 구조의 한계
외부 신사장 개척 필요성 대두
SOLUTION
리멤버 X KMAC B2B Deep 리서치로
경쟁사 고객의 ‘진짜 이탈 이유’
데이터 확보
IMPACT
내부 레퍼런스 나열 > ‘고객 성과 중심'
제안서 개편 후 신규 시장 진출 성공
CHALLENGE
전통 SI 시장 축소에 따른
기존 사업의 성장 동력 고갈
SOLUTION
리멤버 X KMAC B2B Deep 리서치로
데이터 기반 ‘고객 예산 이동 경로’의
정확한 포착
IMPACT
신규 주력 상품 (클라우드 운영+데이터 거버넌스) 발굴 및 신사업 기회 창출
유의사항
본 B2B Deep 리서치 리포트는 300명의 IT 의사결정권자 리서치 데이터를 바탕으로, LG CNS의 성공적인 AX 시장 선점을 위해 제작된 독점 자료입니다.
LG CNS 도메인 이메일 인증을 통해서만 열람 및 미팅 신청이 가능합니다.
문의: 리멤버 리서치 사업팀 (team_research@remember.co.kr)